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수르 재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누구나 멋진 집이나 차를 갖고 싶어합니다. 이런것이 어떤이에게는 꿈같은 일이지만 또 어떤이에게는 그냥 일상인 분들도 있죠.  일반인들이 상식적으로 이해할수 없는 부자들의 일상이 얼마전에 큰 화제가 되어 개그로 풍자 된적도 있었습니다. 빌게이츠와 만수르는 아마 전세계에서 양대산맥으로 알고 있을정도로 유명한데요  


오늘은 만수르 재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 재산규모는 얼마나 어마무시한지 또 어떤 휘황찬란한 삶을 살아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브스에 따르면 만수르 재산 규모는 약 34조라고 합니다. 작년 우리나라 최고의 부자 삼성 이건희 회장 재산 규모가 13조였으니 이건의 회장의 2배이상의 재산 규모네요.

더 놀라운것은 만수르 집안의 재산인데요. 무려 1,000조 이상이 된다고 하는데 이 금액이 현실적으로 와 닿지 않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만수르의 삶에 대해 이야기를 들으면 놀라는 일이 다반사인데요.  그 예로 가사도우미의 연봉이 2억 이상이라고 합니다. 저도 가사도우미로 살고 싶네요. 재산이 이자만으로 하루에 130어을 번다고하니. 하루 이자로만 최고급 스포츠카를 살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루 130억이면 계산을 해보니 초당 13만원을 버는건데요. 1분을 숨쉬고 있으면 삼성같은 대기업의 임원급의 월급정도를 버는거네요.
현재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구단주이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동차 회사의 주주로 또 아랍에미리트의 왕자이자 부총리로 명예까지 높습니다.
지금까지 믿기지 않는 만수르 재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 생애 에 태어나면 만수르 집안에서 태어나서 저런 생활을 한번 해보고싶네요. 아니면 가사도우미라도 할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며 글을 마칠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