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핸드폰요금이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예전에는 3~4만원이면 되었는데요. 요즘 실생활에 스마트폰을 가지고 검색 그리고 유투브 감상 각종 페이스북을 하다보면 용량이 부족하게됩니다.
이럴때는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면 와이파이를 찾거나 스마트폰을 사용못하게되는데요. 그래서 많은문들이 무제한 요금제를 많이 찾으시는것 같더라구요.

각 통신사 마다 무제한요금제를 많이 걸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KT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꼐 어떤 요금제가 있고 내게 맞는 요금제는 어떤것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KT에서 제공하는 요금제는 크게 LTE, 3G, 태블릿/스마트기기, 선불폰 등 4가지로 나뉘어 집니다. 예전에는 3G도  많이썻는데요. LTE를 한번 이용했다면 3G를 사용할수 없습니다. 그중에서 무제한 요금제는 몇개 있는데요. 
일단 LTE 데이터 선택요금제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위에 보시는바와 같이  LTE요 데이터 선택요금제는 65890원부터 시작합니다. 총 10g 사용이 가능하고 월 10기가를 다 썻다면 하루 2g씩 또 줍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는 3Mbps로 속도 제어인데요. 이정도 속도라도 충분히 스마트폰을 조작하는데는 무리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만 24세가 되지 않는다면 더 저렴한 무제한 요금제가 있는데요. 아래를 한번 확인해보시죠


확인해보시면 매일 3시간 2g를 주는데요. 3시간 연속을 설정을 따로하셔야됩니다. 만약 내가 18시 ~21시에 많이 사용한다고 하면 그 시간을 설정해놓는겁니다. 만약 설정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이 가장사용하지 않는 9시~12시로 설정이 되니 참고하시구요. 
24세 미만이고 내가 특정 어느시간에 많이 사용한다 하시면 y24요금제 38390원짜리도 괜찮은것같습니다. 300MB의 경우에는 너무 빨리 소진되서 데이터 요금이 금방추가될수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이렇게 무제한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요금제를 어떤것을 써야될지 모를때는 통신사에서 선택해주는 요금제가 있습니다. 사용패턴을 입력하면 조회를해주는데요.



단말기의 종류와 월 평균 데이터 사용량, 음성 통화량을 설정해주시면되구요. 만약 데이터 사용량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데이터 사용량 계산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세부항목별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 가능합니다.

제 사용내용을 보니 무제한 요금제를 추천해주네요 ㅎ
이렇게 추천받은 요금제도 사용할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통신요금 조금이라도 아껴야 되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사용해서 조금이라도 아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역하신 장병이라면 전역장병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네요^^


동사무소 점심시간 업무시간 알아볼까요?

인천교차로구인구직 이용하는 방법

강화로얄 워터파크 이용금액, 할인권 알아보자

태극기의 의미, 건곤감리 의 뜻, 구매처